제9회UN평화모델대회 본선대회 서울 개최

2025-02-12

[전남인터넷신문]세계평화기원! UN평화친선홍보대사 월드스타 발굴을 위한 제9회 UN평화모델대회 본선대회가 2025년 3월 16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동작구 동작문화센터에서 열린다.

UN의날은 "국제 평화와 안전을 목표로 국제연합(UN)이 창설·발족된 1945년 10월 24일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 한국의 국가기념일이기도 하지만 전 세계 각국에서 기념하는 국제적인 기념일이기도 하다. 유엔데이(UN Day)라고도 한다.

UN의날을 기리고 큰 뜻을 잊지않기위해 국제모델총연합회가 10월 24일(UN의날)에 세계평화기원! UN평화친선홍보대사 월드스타 발굴을 위한 UN평화모델본선 및 세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대회는 매우 의미있는 대회로서 한반도평화기원과 세계평화기원을 동시에 염원하는 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각계 각층의 인사와 유소년부부, 미시즈, 미즈, 시니어 등 다양한 참가자들로 모델대회 사상 최고의 가치와 관심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국제모델총연합회 김종훈 회장은 49년의 모델생활에 이번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이번대회는 세계평화를 위한 밑거름이 되고저 하는것이 그 목적이다.고 말했다.

이번대회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 기재하고 스마트폰으로 접수하면 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