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7' 올 하반기 방송…'호주 올로케' 촬영

2025-02-18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MBN 대표 연애 예능 ‘돌싱글즈’가 시즌7의 제작을 확정했다.

18일 MBN 측에 따르면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7은 올해 하반기 방송된다. 이번 시즌은 호주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다. 한국에서 출연 신청을 한 돌싱들이 우리나라와 계절이 정반대인 호주로 떠나 새로운 인연을 찾는다.

‘돌싱글즈’는 모든 시즌마다 ‘현실 커플’을 탄생시키며 믿고 보는 ‘재혼 매칭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왔다.

지난 해 방송된 ‘돌싱글즈6’에서는 희영·진영, 보민·정명, 시영·방글이 최종 커플에 매칭돼 ‘역대 최다 커플 탄생’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특히 재혼에 골인해 둘째를 출산한 ‘돌싱글즈2’의 윤남기·이다은 부부, ‘돌싱글즈4’의 지미·희진까지 재혼 및 득녀 소식을 전해 진정성을 더했다.

제작진은 “그간 ‘돌싱글즈’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호주 로케이션을 결정했다. 인생 마지막 사랑을 찾아 호주까지 날아간 돌싱들의 절실함과 진정성이 호주라는 아름답고 이색적인 풍광과 어우러지면서 어떤 드라마를 써내려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아울러, 인생의 마지막 사랑을 꿈꾸는 돌싱들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즌 최초 호주 로케이션으로 진행될 MBN 간판 연애 예능 ‘돌싱글즈7’은 올 하반기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