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간편식 선택지 강화…'최현석의 쵸이닷' 밀키트 입점

2025-05-05

쿠팡이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최현석의 쵸이닷'을 로켓프레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쵸이닷 밀키트는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으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수요 증가에 발맞춰 쿠팡이 강화하고 있는 고품질 식품 라인업의 일환이다. 쿠팡은 최근 벽제갈비 국탕 5종, 크리스탈제이드 메뉴 4종, 한우 맛집 조우의 국탕 4종 등 다양한 프리미엄 HMR을 선보이며 상품군을 지속 확장해왔다.

이번에 신규 입점하는 쵸이닷 밀키트는 봉골레 파스타, 가리비 바질페스토 파스타, 트러플 크림 뇨끼, 새우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새우 명란 오일 파스타, 바질 고르곤졸라 뇨끼, 바질 고르곤졸라 리조또, 가리비 토마토 파스타, 파스타 생면, 페투치네 생면, 트러플크림 버섯 리조또 등 총 12종이다.

쿠팡은 쵸이닷 입점을 기념해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해당 밀키트 12종과 기존에 판매 중이던 최현석 셰프의 가정간편식 및 밀키트 9종 등 총 21종을 대상으로 10~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관련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 대상인 기존 상품 9종은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 한돈한우 더블치즈 함박스테이크, 우삼겹 마라크림짬뽕, 쏘스바삭 치킨, 디트로이트 피자 3종, 가니쉬 스테이크, 버터 스테이크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프리미엄 밀키트 '최현석의 쵸이닷' 입점을 통해 고객 선택권을 한층 넓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택지 강화를 위해 고품질,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로켓프레시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