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코퍼레이션은 생성형 AI 영상 제작 기업 디렉터스테크와 AI 기반 영상 기술을 활용한 사업 협력에 대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은 이번 협약을 통해 디렉터스테크의 AI 콘텐츠 제작 기술을 자사의 다양한 사업 분야에 접목시켜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특히 헬스케어와 이커머스 사업을 연계해 헬스케어 콘텐츠부터 유통 채널용 디지털 콘텐츠까지 다양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순 광고 제작을 넘어, 헬스케어, 이커머스,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차별화된 AI 콘텐츠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대할 방침이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의 이상석 대표는 “이번 협약은 하이퍼코퍼레이션의 다양한 사업 역량과 디렉터스테크의 AI 콘텐츠 제작 기술을 융합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헬스케어, 이커머스 등 다각화된 사업을 기반으로 AI 콘텐츠 생태계를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디렉터스테크의 이재철 대표는 “하이퍼코퍼레이션과의 협력은 디렉터스테크의 기술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폭넓게 활용될 기회”라며, “하이퍼라이프케어와 같은 강력한 사업 기반과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디지털 콘텐츠와 시장 혁신을 이끌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