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을 아시나요?” 시민들과 즉석 인터뷰 진행!

2025-04-04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자신을 제대로 어필했다.

로이킴은 지난 3일 사회실험을 다루는 유튜브 채널 제이키아웃(JAYKEEOUT) 유튜브 채널에 깜짝 등장해 남다른 예능감과 센스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로이킴은 서울 마로니에 거리를 찾아 우연히 만난 시민들과 설문조사를 가장해 본인과 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의 홍보에 나섰다. 첫 만남부터 로이로제(로이킴 공식 팬덤명)를 만난 로이킴은 팬을 와락 끌어안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시민들 앞에 데뷔곡 ‘봄봄봄’을 부르며 나타나 존재감을 제대로 남겼다.

2018년 방영한 JTBC ‘비긴어게인 2’ 속 로이킴의 ‘할렐루야’를 기억하던 팬부터 트로트를 좋아하는 중년의 어머님까지, 로이킴은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과 만나 즉석 애드리브로 웃음을 줬다. 또한 촬영일 기준 발매되지 않은 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를 흥얼거리며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고, 가사 피드백을 받는 등 계속해서 신곡 어필에 나섰다. 특히 무대 밖 로이킴의 친근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이 시민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로이킴은 지난 2일 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를 발매하고, 진정성 있는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다정한 응원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해당 음원은 발매 이후 멜론 최신 음악 차트 발매 1주내 기준 1위를 기록,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2위, 오피셜 비디오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 13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기타 플래시몹, 색다른 라이브 클립 등 다양한 방식으로 리스너들과 만나며 신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로이킴은 4일 KBS2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에 출연해 신곡 라이브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