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공명이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멀티 플랫폼 사람엔터 스테이지 ‘공명 라운지’를 정식 오픈했다.
3일,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는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하는 글로벌 양방향 소통 플랫폼 사람엔터 스테이지 ‘공명 라운지(saram.fan/lounge/gongmyoung)’를 정식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을 이어 나간다.
공명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식 라운지가 오픈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라운지를 통해 팬분들께 소식을 전하고 소통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사람엔터 스테이지 ‘공명 라운지’에서는 라운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팬들에게 서비스한다. 또한 추후 ‘공명 라운지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해 가입한 팬들에게는 라운지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십 혜택 및 구매 방법, 판매 기간 등 세부적인 내용은 공명 라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공명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3일부터 오는 1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아티스트의 첫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해 준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팬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수) ‘공명 라운지’ 내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사람엔터 스테이지 ‘공명 라운지’는 온라인상에서 ‘사람엔터 스테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