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룸의 스마트한 주방가전 3종… 건강한 식단 위한 필수템으로 주목

2024-11-15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락앤락 자회사의 디자인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의 '올스테인리스 멀티 저당밥솥, 에그보일러, 워킷 블랜더'가 건강한 식단을 위한 필수 주방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쌀밥은 한국인의 주식이지만 당 함량이 높아 더 건강한 식사를 위해 저당질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제니퍼룸의 '올스테인리스 멀티 저당밥솥'은 일반밥 뿐만 아니라 저당 트레이를 활용해 저당밥도 가능하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백미와 잡곡 모두 저당 테스트에서 SGS 공인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다. 본래의 밥맛을 유지하면서도 당질을 낮춰 건강한 탄수화물 섭취를 돕고, 야채나 고구마 찜 등 건강한 요리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다이어트와 혈당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침 단백질 보충을 위한 달걀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제니퍼룸 에그보일러'는 음성 안내 기능으로 조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버튼 하나만으로 반숙부터 완숙까지 손쉽게 조리가 가능해 바쁜 아침에도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많은 유명인들이 '내돈내산'으로 추천한 제품이다. 실용성과 편리함을 갖춰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워킷 블랜더'는 과일과 채소를 손쉽게 갈고, 뚜껑만 바꿔 텀블러처럼 바로 들고 나갈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건강과 편리함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올 스테인리스 멀티 저당밥솥, 에그보일러, 워킷 블랜더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건강을 돕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