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12일 ‘노이시스 플로리오 F10 Pro’ 단독 판매

2025-01-10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KT알파 쇼핑이 오는 12일 오후 7시40분 데이터홈쇼핑 방송사 중 최초로 AI로봇 분야 글로벌 그룹인 포지텍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노이시스 플로리오 F10 Pro’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0일 전했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 국내 시장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인 로보락 판매방송을 총 6회 진행, 36억 원을 초과 달성하는 주문 실적을 올리면서 올해에도 고객 관심도가 높은 로봇청소기 수요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해 판매 방송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에 물걸레 패드 자동교체 시스템으로 로봇청소기의 세대교체에 나서고 있는 노이시스를 발굴해 상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홈쇼핑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노이시스 플로리오 F10 Pro’는 AI 일회용 패드 자동 교체 시스템이 적용돼 세척 및 건조 없이 청소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장찬희 KT알파 쇼핑 T커머스사업1본부장은 “노이시스 로봇청소기는 지난해 출시 이후 물걸레 세척과 건조가 필요 없어 냄새 걱정이 없다는 차별점으로 높은 판매 실적을 올리고 있는 인기 상품”이라며 “올 한해 KT알파 쇼핑에서만 단독으로 판매 방송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및 협력사와 함께 전방위적인 마케팅 총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