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 “5월 주말에는 아토3를 시승해 보세요”

2025-05-15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BYD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전시장에서 전기 SUV ‘아토 3’ 시승 행사를 진행합니다.

BYD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매 주말, 전국 15개 BYD Auto 전시장에서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 ‘패밀리 EV데이(Family EV Day)’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전기차에 대한 이해도가 낮거나 구매 전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행사 참여는 BYD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bydauto.kr)를 통한 사전 신청 또는 전시장 방문 후 현장 접수로 가능합니다.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BYD 아토 3는 글로벌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한 BYD의 대표 소형 전기 SUV입니다. BYD의 블레이드 배터리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Platform 3.0’을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3D 서라운드 뷰 모니터 ▲파노라믹 선루프 ▲V2L 기능 ▲회전형 12.8인치 디스플레이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기본 탑재했습니다.

BYD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14일부터 30일까지 약 17일간 총 543대의 아토 3를 인도하며 초기 시장 반응도 긍정적입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아토 3는 전기차 입문 고객에게도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전기차의 장점과 상품성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BYD Auto 전시장은 서울(서초·목동·강서·용산), 경기(수원·분당·일산·안양), 인천 송도, 대전, 광주, 대구, 원주, 부산 수영, 제주 등 15곳에서 운영 중이며, 연말까지 3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BYD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