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K뷰티나우' 참여…"K-뷰티 확산 가속화"

2024-10-11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이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K뷰티나우' 행사에 참여해 글로벌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 확산을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K뷰티나우'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K-뷰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명동과 홍대 등 관광객이 많이 찾는 주요 상권에서 집중적으로 운영된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리들샷 100 ▲리들샷 300 ▲리들샷 100 2스텝 마스크 ▲티엑스토닝 에센스 1000샷 등 슬로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외국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리들샷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미네랄 유래 미세 입자 성분에 브이티코스메틱만의 공정으로 시카를 포함하여 개발된 독자 성분인 시카 리들을 배합한 제품이다. VT 리들샷 100은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 랭킹 1위 (2024.01.01 외), 바르는 디바이스 1위(글로우픽 2023 어워드 트렌드 바르는 디바이스 부분 수상)를 차지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신제품이자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티엑스토닝 에센스 1000샷은 기미 및 잡티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고효능 제품으로, 트라넥사믹애씨드,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로 구성된 3중 토닝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토닝샷'으로 불리며, 외국인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미 아마존 1위 및 라쿠텐 '2023 SHOP OF THE YEAR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2024.01)을 수상, 코스메틱 분야 시상에서 204관왕 이상 누적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어, K뷰티나우 행사에서 브이티코스메틱의 제품을 찾는 글로벌 관광객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관계자는 "K뷰티나우 행사를 통해 전 세계에서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브이티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을 통해 외국인 소비자들이 K-뷰티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ylee54@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