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어 치크루팅, 온라인 채용 콘퍼런스 ‘2024 D-HIRE’ 성료

2025-01-02

예비 치과위생사 및 치과 병원 참여

각 병원 채용 직무, 근무 환경 등 Q&A 세션 호응

데니어의 치과 구인구직 플랫폼 치크루팅(대표 송언의)이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와 후원한 ‘2024 D-HIRE(Dental Hiring&Recruitment Event)’ 온라인 채용 콘퍼런스가 지난달 21일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D-Hire는 신입 치과위생사들 대상으로, 온라인 취업 설명회를 통해 병원과의 적극적인 매칭을 위해 진행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약 600여 명의 예비 치과위생사와 8개의 참여 치과 병의원이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됐다.

예비 치과위생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

D-Hire 온라인 채용 콘퍼런스는 예비 치과위생사들이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얻고, 자신에게 맞는 치과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한 각 병원의 채용 직무, 근무 환경, 성장 가능성 등에 대한 발표 후 실시간으로 질문과 답변이 오가는 Q&A 세션이 이어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콘퍼런스에 참가한 예비 치과위생사들은 “몰랐던 치과인데 채용 콘퍼런스를 통해 관심을 가지게 되어 좋았고, 해당 치과에 지원해 볼 예정이다”, “자기소개서 등 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행사를 진행한 D-HIRE 관계자는 “성황리에 종료된 1회 행사에 이어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치과위생사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치과 병의원의 성공적인 채용을 돕기 위해 다양한 채용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후원사로 함께 참여한 메가젠임플란트 측은 “앞으로도 치과 구인의 어려움을 개선하기 위한 예비 치과위생사들과의 성장과 적극적인 매칭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후원한 치크루팅은 최근 각광받는 치과 구인구직 플랫폼으로, 치과위생사 3만 5천 명이 가입돼 있는 국내 최대 플랫폼 ‘치즈톡’과 연동되어 있다. 이에 많은 치과위생사 풀을 보유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