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계 전설 페이커와 협력한 게이밍 마우스
2세대 레이저 포커스 프로 광학센서 탑재
8000Hz 고성능 무선 폴링 동글 기본 동봉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머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레이저(Razer)에서 E스포츠계의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념해 새로운 페이커 게이밍 마우스인 '레이저 바이퍼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Razer Viper V3 Pro Faker Edition)'을 새롭게 공개했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지난 10년간 레이저 게이밍기어를 사용해 'LoL 월드 챔피언십 5회 우승'이라는 다시없을 커리어를 이뤘다. 2024 챔피언십에서 보여준 그의 활약은 현 세대 기준 최고령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플레이를 통해 승리를 이끌었다. 특히 놀라운 일관성, 결단력,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으로 'Team RAZER'의 가장 유명한 선수 중 한명으로 자리매김했다.
2024년 시즌 중반 페이커 선수는 손목 부상의 어려움으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던 셋업에서 변화를 주고자 가볍고 더 편안한 마우스를 찾게 됐고, 그렇게 선택된 마우스가 바로 '바이퍼 V3 프로' 제품이다. 셋업 변경을 계기로 마침내 페이커는 2024 LOL 챔피언십에서 5번째 우승을 차지했고, 레이저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페이커와 협업해 강렬한 진홍색 바디에 페이커의 서명이 더해진 새로운 바이퍼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을 공개했다.

디자인뿐 아니라 성능에서도 이미 바이퍼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은 검증을 마쳤다. 세계적인 E스포츠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바이퍼 V3 프로는 가벼운 무게임에도 미세한 컨트롤이 가능할 정도의 균형 잡힌 무게 밸런스를 자랑한다. 지능형 기능 및 1단계 세밀 DPI 조정이 가능한 2세대 레이저 포커스 프로 광학센서는 바이퍼 V3 프로의 무게와 최고의 궁합을 이뤄 어떠한 표면에서 마우스를 컨트롤하더라도 프로 수준의 트래킹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무선 연결 기술 역시 바이퍼 V3 프로의 장점 중 하나다. 8000Hz 폴링레이트 무선 기술이 적용된 바이퍼 V3 프로는 기존 마우스 대비 끊김 없는 연결은 물론, 압도적인 부드러운 컨트롤을 선사한다.
새롭게 적용된 3세대 레이저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를 통해 의도하지 않은 더블클릭 현상 역시 방지가 가능하다. 세대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되는 스위치 수명은 이번 세대 스위치에선 최대 9,000만회에 이르며, 0.2밀리초의 빠른 작동 속도까지 탑재해 다른 어떤 제품보다 뛰어난 속도와 내구성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