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서비스 고객 주문·결제 만족도 높아"

2025-02-03

홈플러스는 지난달 실시한 온라인 서비스 이용 고객 설문에서 주문·결제 만족도가 100점 만점에 93점으로 집계됐다.

3일 홈플러스는 이 같이 밝혔다.

배송은 89점, 사용·편의성은 87점을 각각 얻었다.

주문·결제는 최근 3개월 연속 90점대를 기록해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부 항목에서는 '홈플페이' 만족도가 98점으로 가장 우수했다.

배송에서는 정시 도착 및 정확도(92점)와 주문시 작성한 배송 메시지 준수(90점) 등에 대한 평가가 좋았다.

이밖에 사용·편의성에선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상품 검색이 쉽다는 답변이 많았다.

연령별로는 20대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홈플러스는 소개했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이사)은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온라인 쇼핑 전 영역에서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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