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올림픽파크텔, 여자축구 꿈나무 육성 캠프 개최

2024-12-19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이 미래 국가대표를 꿈꾸는 여자축구 꿈나무를 대상으로 스포츠 인재 육성 프로그램 Dream Up Camp를 개최했다.

12월 11일(수)부터 2박 3일의 일정으로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충청남도 강경여자중학교 및 대전광역시 한밭여자중학교 소속 축구 꿈나무 3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Dream Up Camp에 참가한 꿈나무 선수들은 서울월드컵경기장 견학을 시작으로 한국스포츠과학원에서 체계적인 전문 체력 측정을 기반으로 경기력 보강 코칭, 서울올림픽레거시투어 등 선수로 올바르게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2024 WK리그 정규리그 우승팀인 ‘화천 KSPO(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여자 축구단의 선배 선수들로부터 경험담을 들으며 앞으로의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도 제공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서양식 식사 예절을 배울 수 있는 ‘테이블 매너교육’을 통해 앞으로 국제무대에서 필요한 글로벌 에티켓을 배우는 시간을 끝으로 캠프는 마무리됐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관계자는 “비인기 종목 스포츠 꿈나무의 동기부여를 위해 이번 캠프를 마련했다. 참가한 선수들이 앞으로 자신의 진로를 잘 개척해 대한민국 대표 여자축구 선수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 형수, 단톡방으로 박수홍에 대한 헛소문 유포 지시

▶ 위너 송민호♥배우 박주현 열애? 소속사는 “사생활”

▶ 1골 2도움 손흥민 EPL 주간 베스트11 선정

▶ FT아일랜드 최민환 성매매 부인…정관수술도 밝혀

▶ 김희정, 시선 집중되는 밀착 의상 글래머 몸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