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뮤지엄, ‘MLB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전시

2024-09-25

"류현진, 이치로 등 스타 선수 컬렉션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 협업 전시"

이랜드뮤지엄은 25일, ‘MLB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관련 소장품 전시를 27~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MLB와 협업해 서울 성수동 ‘Y173’에 위치한 ‘MLB포차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된다.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10만점에 이르는 야구 컬렉션 중 미국 프로야구 명문 구단에서 활약한 전설적인 선수들의 유니폼, 사인 볼, 야구 배트 등 소장품 11여점을 볼 수 있다.

류현진의 2013년 메이저리그 데뷔 시즌 LA 다저스 실착 저지, 스즈키 이치로의 2013년 미-일 통산 4,000안타 기록 시즌의 뉴욕 양키스 실착 저지 등이 공개된다. 또한, 4m 크기의 배트가 있는 포토존도 준비돼 있다.

MLB포차 팝업스토어는 지난 24일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오픈 당일 온라인 예약 마감되었고, 일부 좌석에 한해 현장 방문을 통한 입장 가능하다. 단, 19 세 미만의 청소년은 입장이 불가하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이랜드뮤지엄은 스포츠,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 걸쳐 보유한 50만여점의 컬렉션을 활용해 국내외에서 협업 전시를 이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