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하반기 가맹 사업자 대상 창업 지원 강화…최대 533만원 혜택

2025-10-15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영어학원, 교습소, 공부방 가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영어 전문학원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 교습소∙공부방 브랜드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을 계약하는 신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신규 가맹자는 본사로부터 3개월간 학원 및 교습소 월세의 10%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 사용료 등 본사에 납부하는 영업개시준비금은 최대 54%까지 할인해 준다. 또한, 월정료는 3개월간 전액 면제되며, 음원사용료는 1년 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외에도 윤선생은 예비 사업자의 니즈에 맞춰 집기류, 현판 등 창업 초기 필수 물품을 지원하고, 일대일 창업 교육과 회원 유치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 윤선생은 전단지, SNS 콘텐츠, 바이럴 영상 등 홍보물 제작 지원은 물론 본사 임직원이 직접 학교 앞에서 홍보를 돕는 ‘윤스데이(Yoon’s Day)’ 행사도 정기적으로 운영 중이다. 윤스데이는 새 학기 등 회원 모집이 활발한 시기에 전국 센터의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윤선생은 오는 10월 30일 목요일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가맹 절차와 계약 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 및 프로모션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참가를 위해서는 온라인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윤선생 학원 및 공부방∙교습소 사업자들이 창업 초기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예비 교육 사업자의 상황과 예산에 맞게 다양한 브랜드 선택이 가능한 만큼 창업 설명회에 참석해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