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 호캉스 떠나요” 서울드래곤시티, 신년 객실 패키지 2종 출시

2025-01-24

역대급으로 길어진 설 연휴를 앞두고 서울드래곤시티의 객실 예약률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족 단위 투숙객의 선호도가 높은 ‘그랜드 머큐어’와 ‘노보텔 스위트’의 예약률이 늘었다.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서울드래곤시티는 긴 연휴 호캉스족을 겨냥한 신년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어반 트와일라잇(Urban Twilight)’과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Winter Escape with Drako)’로 구성됐으며, 객실 이용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어반 트와일라잇(Urban Twilight)'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함께 노보텔 40층에서 낭만 가득한 도심 야경을 감상하며 각종 와인과 맥주 등 각종 주류와 음식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라운지 이브닝 칵테일(Premier Lounge Evening Cocktail)' 2인 해피아워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해피아워는 저녁 5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와 수영장 이용도 가능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Winter Escape with Drako)’ 패키지에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굿즈 세트 교환 쿠폰이 포함돼 있다.

굿즈 세트는 ▲드라코 조리개 파우치 ▲드라코 볼펜 ▲드라코 스마트톡 ▲드라코 마그넷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네 개 호텔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돼 있어 겨울방학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어반 트와일라잇 패키지는 2월27일,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 패키지는 2월25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모두 2월 말까지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겨울방학이나 연초를 맞아 호캉스를 계획하는 연인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도심 속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패키지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