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에 승차감과 편의성까지 대폭 업그레이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하이엔드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유모차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했다. 부가부의 대표 모델인 폭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승차감과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을 뿐 아니라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부가부 폭스 5 리뉴’에는 부가부만의 특별한 ‘어드밴스 서스펜션’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중심부의 ‘센트럴 조인트’ 서스펜션과 앞바퀴 스프링 서스펜션, 그리고 초대형 발포 고무 타이어의 3중 구조가 지면 충격을 최대 55%까지 줄여 안정적인 승차감과 주행감,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한다.
부모와 아이가 정서적으로 교감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도 돋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배시넷용 ‘하이 포지션 어댑터’를 추가해 배시넷의 높이를 10cm 높일 수 있어 부모의 키에 맞춰 보다 편안하게 신생아를 돌볼 수 있다. 스트롤러는 어댑터 분리 없이 바로 접어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부가부 폭스 5 리뉴’는 세심한 부분까지 보완해 부모와 아이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먼저 화학 물질을 제거하고 안티박테리아 기능을 갖춘 ‘퓨어브리즈™ 매트리스’를 새롭게 적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전보다 한층 길어진 배시넷 커버 역시 아이를 균형감 있게 감싸 안락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부가부는 이번 신제품 ‘부가부 폭스 5 리뉴’가 자사의 최상위 모델인 만큼 기능 향상은 물론 디자인과 소재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딥 인디고 ▶문그레이 ▶데저트토프멜란지 ▶다크 체리 ▶헤리티지 블랙 ▶미스티 화이트 등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각 컬러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이뿐 아니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내구성이 뛰어난 리사이클 패브릭, 바이오 기반 플라스틱, 리사이클 알루미늄을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이전 모델 대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30% 줄였다.
부가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부가부 폭스 5 리뉴’는 세련된 디자인에 제품 성능, 사용 편의성, 세심한 기능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부가부의 최신 기술과 노하우, 디자인 역량을 집약해 국내 고객에게 유모차 선택의 새 기준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부가부 폭스 5 리뉴’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