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SentBe)가 설 명절을 맞아 개인용 소액 해외 송금 서비스 센트비를 이용해 싱가포르에서 해외 송금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센트비는 명절을 앞두고 가족이나 친지, 지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싱가포르에서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수수료 할인 쿠폰은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싱가포르에서 한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로 1회 이상 송금한 이력이 있는 고객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에 해당하는 고객 중 올해 1월 송금 유무에 따라 1만원, 5000원 상당의 수수료 할인 쿠폰 총 2매 또는 5000원 상당의 수수료 할인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및 쿠폰 이용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다.
센트비 관계자는 “송금은 단순히 돈을 보내는 것 외에도 마음을 전하는 방법이 되기도 한다”라며 “센트비는 이용자들에게 기본적으로 안전하고 빠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용자들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이벤트로 송금 과정에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센트비는 은행 대비 최대 90% 이상 저렴한 수수료로 전 세계 50개 이상 국가에 최소 5분에서 최대 1일 이내 빠르고 안전한 송금이 가능하다. 생활자금이 필요한 유학생, 여행객 및 해외 체류 내국인 등 해외 송금이 필요한 다양한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