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봉쓰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케어 & 클리닉 제품'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제품 연구와 고객 만족 경영이 인정받은 결과로 해석된다. 다봉쓰는 시그니처 케라틴 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콜라겐 헤어팩을 주력으로, 손상 모발과 두피 개선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전국 주요 백화점 입점과 다양한 유통망 확보를 통해 브랜드 접근성을 확대했다.
다봉쓰 관계자는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과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며, “3년 연속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과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업계에서는 다봉쓰가 프리미엄 제품력과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로 국내 헤어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헤어케어 전문성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는 흐름 속에서, 다봉쓰의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이 시장 경쟁력 강화의 핵심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