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FDA 신년 조찬 세미나 성료

2025 KFDA 신년조찬세미나가 19일 서울 중구 장충단로 소재 서울클럽 한라산 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협회 주요 회원사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해 (사)한국식자재유통협회의 신년 계획을 공유하고, 업계의 비전과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먼저 진행된 사업계획 보고에서는 협회의 2024년 주요 사업 경과와 함께 2025년 주요 경영목표와 핵심전략 발표가 있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대상 다이브스 이택보 상무가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으며, 협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상 이강덕 본부장이 협회 감사장을 수상해 참석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날 특별 강연으로는 한국외식정보(주) 대표이사이자 (사)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이사장인 박형희 대표가 ‘격변하는 경영환경과 식품외식기업의 성장전략’을 주제로 1시간 동안 깊이 있는 강연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박 대표의 강연을 통해 변화하는 외식업계의 환경과 대응 전략에 대한 유익한 통찰을 얻었다.
KFDA 관계자는 “이번 신년 조찬 세미나는 업계 관계자들이 교류하고 협회의 방향성을 함께 논의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올해도 업계와 협력해 더욱 발전된 식자재 유통 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식자재유통협회는 ‘안전한 먹거리와 유통산업 선진화’를 목표로 2017년에 설립됐으며, GLC 인증 기준을 포함한 식품 유통 안전관리 사업 외에도 유통산업의 산업화와 선진화를 지원하는 식자재 표준화, 식자재 유통 혁신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