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s.khan.co.kr/article/2025/02/12/news-p.v1.20250212.0b17ad980ef54d4eaf61fb3d715fd285_P1.webp)
짜릿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만나온 ‘BUZZER BEAT FESTIVAL 2025’(이하 버저비트 페스티벌)가 오는 3월 1일부터 2일까지 KBS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지난 10일 공개가 된 라인업 포스터에는 국내 힙합씬을 대표하는 이센스(E SENS)와 식케이(Sik-K)&릴 모쉬핏(Lil Moshpit), 그리고 창모(CHANGMO)가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렸으며, 스윙스, 비와이, 키드밀리, 양홍원, 제이통 등 힙합씬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2024년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한 샤이보이토비, 2025년 한국 힙합 어워즈에 노미네이트된 율음까지 함께하여 최정상급 아티스트부터 신예 아티스트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기대된다.
이 외에 태버, 거니, 유토 등 알앤비와 인디 장르의 아티스트 또한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려, 강렬한 힙합 사운드부터 감미로운 알앤비 사운드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뮤직 페스티벌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직전 터지는 짜릿한 버저비터 사운드처럼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는 버저비트 페스티벌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를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또 국내 1위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협찬사로 참여하여 관객들의 에너지 충전을 도맡을 것이라 예고했다.
버저비트 페스티벌은 멜론 티켓에서 단독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지정석과 스탠딩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페스티벌 게이트 오픈 시 최초 입장이 가능한 VIP 스탠딩석을 판매, 관객들에게 전용 관람 구역과 공식 슬로건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여 눈길을 끈다.
버저비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저비트 페스티벌의 주최 및 주관사 CULTURE THINK(이하 컬쳐띵크, 대표 김진겸)는 매년 9월, 멀티 장르 뮤직 페스티벌 RAPBEAT(랩비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매니지먼트, 음원 유통 등 아티스트 풀필먼트 서비스사로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