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참가

2025-02-23

글로벌 의료미용 기기 선도 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는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춘계 학술대회 (이하 대미레)’에 참가해, 주력 제품과 의료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클래시스는 지난 23일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대규모 부스를 운영, EBD 전영역을 아우르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으며, 라이브 아카데미, 정규 강의, 오픈 렉쳐, 등 다양한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 전날인 22일 클래시스는 사전 행사인 춘계 전야 라이브 아카데미에 참가, 최신 시술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본 행사 2월 23일에는 정규 강의 3회, 오픈 렉처 2회를 진행하며, 의료진들의 실제 임상 적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한편 클래시스는 볼뉴머, 슈링크 유니버스, 리팟, 큐라스 하이브리드, 포트라 등 총 5개 장비를 전시, 미용의료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했다. 특히, 볼뉴머 라이브 시술로 진행된 오픈 렉처는 볼뉴머의 활용법과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시술 팁도 함께 공유돼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2025 대미레 춘계 학술대회는 국내 의료진들에게 클래시스의 제품과 최신 임상 결과를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내 미용의학계에서 검증된 기술과 제품은 해외에서도 높은 신뢰를 받는다. 이번 참가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클래시스, ‘IMCAS 2025’ 참가해 전시·심포지엄 마무리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