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브랜드 위키드랩, 5주년 맞이 롯데월드몰 팝업 진행

2025-02-18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프리미엄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위키드랩이 제품 출시 5주년을 맞이해 2월15일부터 3월6일까지 약 3주간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위키드랩의 대표 상품인 비오틴·멀티비타민 구미 핑크구미베어(Pink gummy bears)를 비롯한 전 제품을 직접 먹어볼 수 있고 키링과 텀블러, 가방 등 위키드랩만의 굿즈도 체험해 볼 수 있게 꾸며집니다. 또 방문만 해도 제품을 선물로 받아가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단독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현재 품절 중인 애사비 구미 루비구미베어(Ruby gummy bears)가 팝업 현장에서만 판매가 재개될 예정입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루비구미베어는 애플사이다비니거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간 이너케어 구미로 구매가 많아 품절된 상태입니다. 머리카락, 피부, 손톱 건강에 필수인 비오틴 함유량이 많은 이너뷰티 비타민 구미 핑크구미베어는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 1500만 구미를 돌파했다고 위키드랩은 전했습니다.

위키드랩은 자연주의 원칙을 내세워 방부제와 부형제 등은 일절 배제하고 모든 성분을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로 유럽에서 직접 비타민 구미를 제작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비타민 구미제품 최초로 국제 비건 인증을 받았고, 임산부 및 수유부 안전성 인증인 ‘투세이프(two safe)도 획득했습니다.

김선경 위키드랩 대표는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영양제로 지난 5년간 큰 사랑을 받아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계속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성분 좋은 영양제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