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주)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남성들의 주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코리아나 포 맨 파워 블렌딩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 간편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남성 맞춤형 올인원 워시제품이다. 남성들이 특히 많이 겪는 피부 트러블, 번들거림, 매끄럽지 않은 피부 결 등을 고려한 제품이다. 페이스 & 바디 클렌저로 사용 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폭넓은 활용법 또한 특징이다. 얼굴과 몸 뿐 아니라 전신을 제품 하나로 간편히 세정이 가능하다. 유분, 트러블, 체취, 수분보습, 진정케어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여러 성분을 담았다. 에버매드™, 결명자추출물 등이 각질, 피지, 유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성분인 BHA(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포함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판테놀, 7종 히알루론산 성분, 병풀, 티트리 성분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특히 감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땀과 피지분비로 인해 생기는 남성들의 체취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형은 촉촉한 젤 형태로 문지르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된다. 미끌거리는 잔여감 없이 상쾌한 마무리감이 돋보인다. 라임, 만다린, 바질 등 자연스럽고 산뜻한 향으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주)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바쁜 남성들을 위해 복잡함과 번거로움을 줄이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