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웹예능 ‘드라이 브라더’ 조회수 230만 돌파

2025-02-04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LG전자가 JTBC와 협업 제작한 웹예능 ‘드라이 브라더’가 순 조회수 230만 회(2월 3일 기준)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1월 15일 공개된 드라이 브라더는 가수 장민호와 MC 붐이 진행을 이동식 세탁·건조차 ‘드라이카’를 타고 농어촌, 소방서, 대학 캠퍼스 등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빨래 고민이 있는 사람들을 도와주는 내용이다.

드라이카는 윙바디(적재함 문이 날개처럼 측면으로 열리는 트럭)에 LG 트롬 워시타워, 워시콤보 등 최신형 세탁기, 건조기 제품들을 탑재해 어디서든 이동식 빨래방을 만들 수 있도록 개조한 차량이다.

지금까지 어촌마을 편을 시작으로 고성소방서 편, 눈 덮인 산촌 편까지 현재 총 세 편이 공개됐다. LG전자는 특히 160여 명의 소방관이 근무하는 열악한 소방서 세탁 환경을 돕는 내용의 2화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드라이 브라더는 매주 수요일 JTBC와 LG전자 유튜브 채널에 한 편씩 업로드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