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hitepaper.co.kr/news/photo/202502/243004_176256_1759.jpg)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종근당건강이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스템벨’의 소비자 앰배서더와 함께한 2025 유튜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스템벨이 직접 모집해 발탁한 일반인 앰배서더 3인이 출연해 스템벨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내용을 담았다. ‘주름 질 기미 없이 탄탄하게’라는 주제로 4060 소비자의 세대별 피부 고민을 집중 조명한다.
스템벨은 지난해 연말 40~60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소비자 3인과 브랜드 앰배서더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들은 향후 1년 동안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유뷰트 캠페인을 시작으로 숏폼, 광고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