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3월 이어 4월에도 성수동 팝업 행사 봇물

2025-04-07

케라스타즈, 올리브영 N 성수서 4월 한달 간 팝업

웨이크메이크, 브랜드 리뉴얼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아이소이, ‘New 잡티로즈쎄럼’ 론칭 기념 팝업 오픈

팝업 찾은 장원영, 김도연 등 모델들 사진들 화제

국내 화장품, 뷰티 업계의 성수동 팝업 행사가 3월에 이어 4월에도 다양하게 전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브랜드 모델들이 잇달아 팝업을 찾아 직접 체험한 사진들을 올리면서 연일 팝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케라스타즈는 새로운 차원의 헤어 케어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 N 성수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의 테마인 'MY STYLE IS MY CONFIDENCE’는 나의 당당한 스타일은 헤어 자신감으로부터 비롯되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케라스타즈의 아이코닉한 제품인 ‘시몽 테르미크’와 손상 케어 라인인 레지스턴스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제품인 케라스타즈 ‘시몽 테르미크’는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헤어에 수분과 영향을 공급해 윤기 나고 찰랑이는 머릿결로 케어해 준다. 최대 230도 열 보호 기능이 있으며, 씻어내지 않는 리브인 트리트먼트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장 예약을 통해 1:1 헤어&두피 진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시간대별로 운영된다. 평소 두피와 손상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은 진단을 통해 더욱 프리미엄하고 세심한 맞춤 솔루션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특히 팝업 오픈 현장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직접 찾아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장원영은 팝업을 돌아보며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사진을 남겼다.

럭셔리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 팝업 스토어에 깜짝 등장해, 시크하고 세련된 그만의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도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웨이크메이크 쇼룸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13일까지 성수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5일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김도연이 오픈행사에 참여하기도 했다.

웨이크메이크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트렌디한 무드와 헬시한 바이브를 담은 하이퀄리티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텍스쳐 질감과 베이스 컬러의 새로운 공식을 제안하는 ‘심리스 웨어’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번 웨이크메이크 쇼룸은 ‘심리스 웨어 쿠션’과 ‘심리스 웨어 파운데이션’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매장 중앙에 배치한 ‘심리스 웨어 쿠션’ 대형 오브제를 중심으로 심리스 라인의 제형과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경험할 수 있는 테스트존, 쿠션 제품의 패키지를 상징화한 오브제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셀피존, 새로워진 브랜드 무드를 전하는 디스플레이존까지 만나볼 수 있다.

푸짐한 경품과 한정 기프트 등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됐다. 매일 방문객 300명에게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며, 심리스 웨어 라인 구매 시 샘플부터 정품까지 받을 수 있는 스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웨이크메이크 제품을 1개만 구매해도 한정판 에코백 증정을 포함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추가 사은품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외에도 물 머금은 듯 한 물먹 광택감을 선사하는 신제품 ‘워터풀 글로우 틴트’와 지난해 출시 후 큰 사랑을 받았던 ‘소프트 쉬어 멀티 팔레트’의 신규 컬렉션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이소이는 리뉴얼 신제품 ‘아이소이 브라이트닝 세럼(이하 NEW잡티로즈쎄럼)’의 더 쎄진 성분과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NEW 잡티로즈쎄럼실’을 서울 성수동에서 4월 5일부터 13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올리브영 12년 누적 판매 1위 세럼에 빛나는 New 잡티로즈쎄럼의 리뉴얼을 맞아 기획됐다.

2025년 리뉴얼 캠페인의 슬로건 ‘쎄니까 쎄럼, NEW 잡티로즈쎄럼’ 메시지를 담아 ‘NEW 잡티로즈쎄럼실’이라는 컨셉으로 공간을 선보인다.

리뉴얼 출시된 NEW 잡티로즈쎄럼은 시그니처 성분인 로즈 오또에 로즈 PDRN을 더해 속잡티, 속광채, 항산화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아이소이 ‘NEW 잡티로즈쎄럼실’은 총 2개의 층으로 운영된다. 아이소이 리뉴얼 신제품의 성분 비밀과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비밀 연구실(지하1층)’과 눈부신 광채 효과를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메인 전시존(지상 1층)’으로 구성했다.

팝업은 ‘NEW 잡티로즈쎄럼’ 대형 오브제를 팝업 입구로 설치해 세럼 안 비밀 공간으로 들어가는 듯 한 컨셉으로 시작된다.

입장 후 관객은 아이소이 일일 연구원이 되어 아이소이 성분 효과를 연구하는 ‘비밀 연구실’로 이동하게 된다. 입장과 함께 ‘잡티 분석실’에서 잡티 고민을 털어놓고, ‘성분 쎄럼실’에 비치된 게임을 통해 더 쎄진 ‘NEW 잡티로즈쎄럼’의 성분 비밀을 찾게 된다. 이어지는 ‘효과 체험실’에서는 리뉴얼 신제품의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시각화한 포토존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1층 체험 후 지상 1층으로 입장하는 순간 어두웠던 잡티 고민이 순간 잊혀질 만큼 눈부신 공간으로의 전환이 시작된다. 밝게 빛나는 피부를 형상화한 전시 공간을 통해 NEW 잡티로즈쎄럼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다.

연구실 컨셉의 포토존을 통해 아이소이 명예 연구원으로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체험을 마친 후에는 3천 송이에서 단 1g 추출되는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 ‘불가리안 로즈 오또’의 고귀함을 형상화한 가챠 머신을 통해 특별한 선물도 받아 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