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넘치는 클렌징 경험 선사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러더스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社(Warner Bros. Global Consumer Products)와 협업하여, ‘파워퍼프걸 에디션’을 출시한다.
‘파워퍼프걸(The Powerpuff Girls)’은 1998년 카툰네트워크에서 방영을 시작한 미국 애니메이션으로, 각기 다른 개성과 능력을 지닌 세 자매가 악당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강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 유쾌한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작품이다.
바닐라코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파워퍼프걸의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에너지를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에디션 구성은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100ml, 180ml)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100ml, 180ml) △클린 잇 제로 카밍 클렌징 밤(100ml)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트래블 키트 △클린 잇 제로 포어 트래블 키트 등 총 7종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클렌징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짙은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여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은 4가지 저자극 애씨드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고, 티트리 추출물과 4-터피네올 성분이 함유돼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클린 잇 제로 카밍 클렌징 밤’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5가지 시카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편안한 클렌징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휴대가 간편한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트래블 키트'와 '클린 잇 제로 포어 트래블 키트' 2종도 선보이며 여행 중에도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파워퍼프걸 에디션’은 오는 4월 20일까지 쿠팡에서 단독 선론칭되며, 해당 기간 동안 최대 34%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워퍼프걸 에디션 파우치’를, 8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워퍼프걸 에디션 보스턴백’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증정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