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핫걸임다영’으로 돌아왔다

2025-04-06

걸그룹 우주소녀(WJSN)의 다영이 새로운 콘텐츠 ‘핫걸임다영’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영은 지난달 25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유튜브 채널 ‘임다영 DAYOUNG IM’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핫걸임다영’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의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유학 온 ’지라르 풍자크‘ 가문의 아가씨’라는 독특한 세계관부터 다채로운 주제와 깜짝 게스트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에피소드에서 다영은 크래비티 형준을 ‘지라르 풍자크’ 가문의 도련님으로 소개하며 함께 보깅(Voguing) 댄스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고, 보깅 댄서 ‘Eitch(이치)’가 등장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사했다.

다영은 형준과의 랜덤플레이댄스를 통해 춤 실력을 뽐냈고, 보깅 카테고리인 ‘보그 펨(Vogue Femme)’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캣워크부터 덕워크, 핸즈 퍼포먼스, 플로어 퍼포먼스 등 다양한 동작을 직접 배워 안무를 완성한 다영은 형준, 이치와 함께한 안무 영상까지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1일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프로 리뷰어’로 변신한 다영을 볼 수 있었다. 다영은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된 생활용품점 ‘다이소’의 제품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SNS에서 후기로 이미 유명세를 탄 제품부터 연일 품절되어 구하기 힘든 아이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고, 일상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며 찍은 영상을 공개해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는 진정한 리뷰어의 자세를 보여줬다.

이날 보컬리스트 케이윌(K.will)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다영은 케이윌을 ‘지라르 풍자크’ 가문의 첫째 아들로 소개하며 함께 립 플럼퍼 제품 리뷰에 나섰고, 케이윌과 여러 제품을 직접 발라보고 의견을 나누며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 또한, 평소 자신의 경험을 들어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는 등 솔직한 평가를 통해 더욱 유용한 리뷰를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다영은 새 콘텐츠 ‘핫걸임다영’을 통해 한국의 다양한 문화와 유행을 직접 체험하며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고 있다. 매주 예상을 벗어나는 다채로운 주제와 깜짝 게스트로 흥미를 유발하고 있어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에 기대가 모인다.

다영의 ‘핫걸임다영’은 매주 화요일 6시 45분 유튜브 채널 ‘임다영 DAYOUNG I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