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DENTEX 2025 '참가'

2025-01-07

개원에 경쟁력과 특별함을 주는 메가젠 솔루션… “성공개원도 메가젠과 함께!”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DENTEX 2025에서 성공개원을 위한 메가젠의 솔루션들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메가젠은 이번 DENTEX 2025에서 치과개원에 경쟁력과 차별화를 더할 수 있도록 1:1 맞춤형 개원통합 서비스와함께 개원입지 등 전문가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DENTEX 2025에서는 개원의 핵심 아이템인 메가젠 N2·N3 체어를 같이 만나볼 수 있어 체어선택에 고민이 많았던 예비 개원의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국내 판매 10,000대를 돌파한 대세 체어 N2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국내 최초 Continental Type을 출시, 기존 Cart Type, Mount Type과 함께 치과환경에 적합한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메가젠의 야심작 하이엔드 유닛체어 N3는 수려한 제품 디자인과 최고급형 기능을 기반으로 출시됐다. 세계 최초로 통풍시트와 열선시트를 탑재했으며 국내 최고의 좌판높이가 적용돼 환자가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슬림한 등판구조 또한 환자진료시 간섭을 최소화 한다.

초대형 사이즈를 자랑하는 닥터테이블은 기본 테이블 트레이와 확장형 트레이, 마우스 트레이, 차트걸이, 켄트레이 등이 별도로 구성돼 있으며 H/P에 실시간 온수가 공급된다. 또한 H/P 홀더의 각도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맞춤형으로 조정할 수 있다.

이밖에도 ▲더욱 커진 덴탈 라이트 ▲UV 99% 살균기능을 통한 H/P 및 가글살균수 공급시스템 ▲석션별 개별 필터 ▲스마트폰 무선충전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들이 돋보인다. N3는 기존 체어들에서는 볼 수 없던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 대세 체어인 N2의 뒤를 이어 개원가에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DENTEX 2025 메가젠 부스는 ▲개원상담존 ▲유닛체어존 ▲임플란트존 ▲풀마우스&디지털존 ▲소장비존 ▲Regeration&Contourization존 등으로 구분돼 있어 원하는 솔루션을 집중 상담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DENTEX 2025에서는 소장비 특화 브랜드인 ‘MegaGen Blue Goods’가 함께해 드레싱 거즈와 기구소독용 카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수가 차별화, 임플란트 기술의 파란'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진료 차별화, 제4세대 대세 임플란트' ARi와 BD Cuff 임플란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환자와 의사의 가장 편안한 만남을 위한 '더 퍼스트 클래스 하이엔드 유닛체어' N3와 '1만대 판매의 역작, 개원가의 압도적 선택' N2 유닛체어가 준비돼 있다.

▲치료의 시작상담부터 끝까지 다 되는 만능 구강스캐너 'R2i3' ▲5분만에 환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풀마우스도 쉬워지는 치과차별화 솔루션 'R2STUDIO Q' ▲진료와 병원에 보탬이 되는 신개념 투명교정 솔루션 'Meg Aligner'도 함께한다.

행사 당일 오후 3시30분부터 4시10분까지 D홀 Track 3에서는 광주본플란트치과 김경욱 원장의 ‘저수가 시대에 살아남는 임플란트 수가설정 전략’ 강연도 진행된다.

N3 론칭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4시40분 경품추첨존에서는 메가젠 상담자들을 대상으로 N3와 R2i3 추첨을 진행하며 After 개원컨설팅 신청자에게는 N2 당첨 행운이 주어진다. 개원준비 설문참여시에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1:1 맞춤 개원상담자에게는 깨끗한 메가젠 드레싱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가젠은 “임플란트 기술의 파란, 메가젠이 올해 TV 광고모델로 황정민 배우를 기용하면서 더욱 많은 국민들에게 메가젠을 알릴 예정으로 개원가에서는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며 “푸른 뱀의 해인 2025년을 시작하는 DENTEX 2025에서 메가젠은 치과개원에 경쟁력과 특별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성공개원의 파트너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메가젠 제품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