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고은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고은언니 한고은’에는 ‘한고은이 30년간 운동없이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 (다이어트 식단, 한고은 과거, 광고 촬영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고은은 광고 촬영장에서 점심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구운 계란도 있고, 오이 좋아해서 어제 먹다 남은 거 가져왔다. 칼로리 보충에는 견과류가 좋다”고 말했다.
또 한고은은 그릭요거트를 이용한 샐러드를 보여주며 “홀스래디쉬랑 삶은 계란을 섞으면 에그 샐러드가 된다. 그래서 에그 샐러드를 할 때 마요네즈를 쓰는데, 마요네즈는 칼로리가 높아서 그릭 요거트를 쓴다. 비주얼은 좋아보이지 않을 수 있으나 맛있다”고 자랑했다.
이어 주요 식단에 탄수화물이 없는 것에 대해서는 “식단할 때는 안 먹는 편”이라며 “단백질은 필요에 의해 먹는 거고 채소와 풀 위주다. 단백질을 안 먹으면 포만감이 떨어지거나 가스가 많이 찬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끝으로 쌈장 없이 오이를 먹던 그는 “쌈장에 찍으면 밥이 먹고 싶고 염도가 너무 높다”다"며 “나는 오이가 좋다. 그래서 오이 향이 싫다는 분들을 만나고 너무 의아했다”고 말했다.
또 “당근도 좋아하고 풀을 좋아한다”며 “오이랑 사과 조합도 좋다. 오이를 사과랑 같이 먹으면 많이 먹을 수 있겠더라. 집에서는 샐러드, 사과, 오이에 발사믹 소스 뿌려 먹는 걸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