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환상의 숲 주제 팝업
신제품 듀이볼 전체 13 컬러, 젤 틴트 15컬러 등 체험
모델인 엔하이픈 멤버 성훈 뷰티 화보도 공개해 눈길

지난해 LG생활건강에 인수되며 화제가 되며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강화에 나서 온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이번에는 팝업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힌스가 26일부터 성수동 연무장길에 환상의 숲 ‘듀이볼 포레스트’를 주제로, 맑고 투명한 이슬방울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듀이볼을 단독 선론칭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힌 것.
2025년 첫 컬렉션인 ‘로 글로우 듀이 볼’은 힌스 베스트셀러이자 올영품절템인 ‘로 글로우 젤 틴트’와 같은 ‘정제되지 않은 생생함’이라는 컨셉 하에 멜팅밤 버전으로 출시돼 물먹 이슬광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입술에 닿자마자 사르르 녹아드는 부드러운 듀이 멜팅 텍스처로, 멜팅밤의 아쉬운 점을 보완해 덧바를수록 선명한 생기 어린 컬러링이 특징이다.
한 방울 이슬을 닮은 패키지로 출시된 듀이볼은 이슬처럼 맑고 생기 있는 1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그 중 젤 틴트 베스트 컬러인 로 로즈, 피버, 로 그레이프 컬러는 색다른 텍스처로 컬러를 그대로 재현한 로로즈 듀, 피버 듀, 로 그레이프 듀로 새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마지막 호수 소다 듀는 볼류밍 펄 플럼퍼로, 다른 컬러 위에 토퍼로 사용 시 더욱 도톰하고 영롱한 광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품절대란의 주역이었던 로 로즈 컬러는 특별히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쿨 버전 10 쿨로즈 듀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힌스 브랜드 모델인 엔하이픈 멤버 성훈의 화보도 공개됐다. 성훈은 이번 화보에서 01 로로즈 듀 컬러로 여릿한 무드를, 10 쿨로즈 듀 컬러로 청초한 무드를 표현해 각기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듀이볼 전체 13 컬러, 젤 틴트 15컬러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오픈 후 3월 10일까지는 세 가지 미션만 완수해도 100% 꽝 없이 경품 증정에 1등은 13만원 상당의 듀이볼 베스트 컬러 기프트 키트를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도 진행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듀이볼과 증정품인 파우치를 꾸밀 수 있는 DIY존과 SNS 인증 #듀꾸파꾸 이벤트도 준비됐다.
더불어 듀이볼 단독 선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증정 프로모션도 전개된다. 듀이볼 1개 구매 시. 일명 ‘듀꾸’를 할 수 있는 듀이볼 꾸미기 스티커와 듀이볼 전용 립 브러쉬를, 2개 구매 시 듀이볼 키링 파우치 & DIY 키트와 듀꾸 스티커를, 3개 구매 시 이 모든 증정품이 증정되는 것.
이외에도 모든 방문 고객에 대해 힌스 직영 플래그십(성수/한남) 전 품목 10% 추가 할인 쿠폰, 모든 구매 고객에 대해 듀이볼 한정 쇼핑백이 증정된다.
한편 힌스의 이번 팝업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8-1,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포함된 1차 사전 예약은 2/26~3/10까지, 이후 럭키 드로우 미포함 옵션인 2차 사전 예약은 3/11~3/31까지 운영된다. 3차 사전 예약은 추후 오픈 예정으로,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