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민간인으로 첫 패션 행사 참석' #배드빌런 '우리는 히어로' #고준희, 다른 세계에서 온 듯한 비율 [D:주간 사진관]

2024-11-24

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편집자 주>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군 복무를 마치고 패션 행사에서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빅플레닛메이드엔터 소속 그룹 배드빌런이 빌런 아닌 히어로로 돌아왔다. 배우 고준희가 다른 종족 같은 비율을 자랑했다.

#민간인 제이홉

오데마 피게(Audemars Piguet) 한국 첫 플래그십 공식 개점 기념 포토콜 행사가 22일 오후 서울 성동구 인근에서 열렸다.

이날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참석했다.

#배드빌런의 '숨'

배드빌런은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새 디지털 싱글 ‘숨’(ZOO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배드빌런의 신곡 '숨(ZOOM)'은 텐션감 있는 퐁크 리듬 위에 힙합적인 플레이를 가미한 곡으로, 조금은 짓궂어 보일 수 있는 가사를 키치하게 표현해 그룹이 가진 '빌런'적인 면모를 재치 있게 풀어냈다.

#다른 종족

세라매스(CERAMATH) 브랜드 오프닝 행사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인근에서 진행됐다.

이날 배우 고준희가 참석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