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습기 보이스’ 트로트 가수 신성이 2025 대한민국 한류 연예 대상 ‘대중가요 스타상’을 수상했다.
신성은 7월 5일 대한민국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24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대한민국 한류 연예 대상에서 ‘대중가요 스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 세종대왕국민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는 국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 브랜드, 인물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24년째 개최되고 있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2025 대한민국 한류 연예 대상’ 시상식이 거행된 가운데, 신성은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중가요 스타상’을 거머쥐었다. 이와 관련 감격의 ‘수상 인증샷’을 공개한 신성은 “작년부터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상복’까지 누리게 돼 너무나 감사하고 벅찬 마음”이라며, “대중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항상 행복을 선사하는 가수가 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로 ‘트로트계 뉴스타’에 등극한 신성은 MBN ‘불타는 장미단’, ‘한일톱텐쇼’, MBC ON ‘트롯챔피언’, SBS Life, SBS M ‘더트롯쇼’, KBS2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을 통해 ‘대세 트로트 가수’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하는 한편,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꼬꼬무)’, MBC에브리원 ‘거침없이 스매싱! 핑퐁스타즈’,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채널A ‘4인용 식탁’, JTBC ‘아는 형님’, SBS STORY ‘과몰입 생로병사’, ‘트립 인 코리아 시즌5’ 등에 출연하며 예능인과 MC로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와 함께 신곡 ‘얼큰한 당신’이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