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비건 톤 업 선크림, '딘시' 올리브영 선블록 재구매율 1위

2025-02-28

[미디어펜=박재훈 기자]유한양행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딘시의 메인 제품 ‘프리미엄 비건 톤 업 선크림’이 올리브영의 선블록 카테고리에서 재구매율 1위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올리브영은 자체 발행 중인 온라인 매거진 콘텐츠를 통해 ‘지금 쟁여야 하는 N병템 올림픽’을 주제로, 시트팩, 에센스, 크림, 선블록, 아이라이너, 립틴트, 스낵 등 총 7개 카테고리에서 지난해 환절기(3~5월) 기간 중 가장 많이 팔린 재구매율 1위 제품을 선정해 발표했다.

프리미엄 비건 톤 업 선크림은 선블록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재구매율 1위 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딘시 프리미엄 비건 톤 업 선크림은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고기능성 비건 제품이다.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및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이 혼합된 혼합자차를 통해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는 광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연꽃과 제주별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및 탄력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딘시는 지난해 3월 올리브영 입점 이후 현재 전국 1100여개 오프라인 점포에 입점돼 있다. 지난해 올리브영 전체 선케어 제품 가운데 여섯 차례에 걸쳐 1위를 달성해 ‘2024년 선케어 부분 트렌드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딘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매거진의 ‘지금 쟁여야 하는 N병템 올림픽’ 어워드에 선정된 제품들은 환절기와 봄을 맞아 제품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자 평균 재구매율 40%로 2명 중 1명이 구매했다” 며 “고객들의 딘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