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부터 학업 환경 조성·글로벌 인재 육성에 동참

(주)형지엘리트는 지난 3일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교내 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명의 학생이 장학 혜택을 받았다.
장학 프로그램은 학업 환경 조성과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목적으로 2023년부터 이어져 왔다. 장학생은 학업 성취도와 의지, 모범적인 학교생활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발된다.
이혜원 장학생은 “인재 양성을 위해 꾸준히 지원해 주는 형지엘리트의 노력에 감사하다”며 “이번 장학금을 통해 안정된 환경 속에서 겐트대학교의 모토인 ‘Dare to Think’를 실현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학업에 매진해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태준 총장은 “패션그룹형지와 친환경 섬유 공동연구소 개소 등 다양하고 긴밀한 산·학·연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준호 부회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환경 교육 분야 지원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을 강화하고, 미래 성장 산업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Ghent University Global Campus)는 생명과학 및 바이오 분야에서 세계 30위권의 명성을 자랑하는 벨기에 겐트대학교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송도국제도시 소재 확장캠퍼스로, 2014년 개교 이후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202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지난 1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입학 홈페이지(admissions.ghent.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