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대한민국 야구대표팀 공식 스폰서 참여

2024-10-24

신한은행이 2024 WBSC 프리미어12에서 우리나라 대표팀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신한은행 모바일 앱 ‘Shinhan SOL Bank’ 패치가 우리나라 대표팀 유니폼 소매에 부착되며, 신한은행은 대표팀의 국제 무대 선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프리미어12 대회에서 우리 대표팀은 11월 13일 대만과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한국 야구의 국제 대회 선전을 위해 야구 팬들과 함께 응원하며,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신한은행은 오는 11월 1일과 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Baseball Series with TVING 한국-쿠바 야구 대표팀 평가전에도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 대회는 WBSC 프리미어12 대회를 앞두고 양국 대표팀이 전력을 점검하는 중요한 무대가 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WBSC 프리미어12와 K-Baseball Series에서 한국 야구의 선전을 응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한국 야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정원 MK스포츠 기자]

▶ 피프티피프티 측, 워너뮤직에 200억 배상 청구

▶ 피겨 여왕 김연아, 옐로 드레스 미공개 웨딩 화보

▶ 리듬체조 손연재, 아찔한 드레스+환상적인 몸매

▶ 나나, 아슬아슬한 의상+탄력 넘치는 독보적인 핫바디

▶ ‘김도영 펄펄+양현종 역투’ KIA, KS 2차전서 삼성 격파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