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비세이 CHOI, 한국인 여행객 대상 팝업 이벤트 마쳐

2025-08-13

일본의 생활용품 및 화장품 제조·판매 기업 크라시에 주식회사(홈프로덕트 컴퍼니)가 전개하는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비세이 CHOI] 가 한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팝업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7월 25일(금)부터 8월 7일(목)까지 일본 오사카 난바에 위치한 FLYING JAPAN TOURIST CENTER에서 기간 한정으로 진행됐다.

하다비세이 CHOI는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 간단히 케어!”를 콘셉트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일본 현지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FLYINGJAPAN TOURIST CENTER] 내 설치된 크레인 게임을 이용해, 캡슐 안의 추첨 결과에 따라 다양한 하다비세이 CHOI 제품을 무료로 증정했다.

한국인 고객 비중이 높은 인기 브랜드인 하다비세이 CHOI 시리즈는 2010년 10월 첫 출시 이후 일본 국내 판매 실적이 지속적으로 성장, 일본인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특히 전체 매출 중 면세 매출 비율이 높으며, 한국인 고객 비중이 두드러진 브랜드이다.

크라시에(Kracie)는 올해 3월 새롭게 출시한 하다비세이 [CHOI 약용 화장수 니키비(여드름) 케어] [의약외품]와 하다비세이 CHOI 약용 마스크 니키비 케어 28매입 [의약외품]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제품 특징은 하다비세이 CHOI 약용 화장수 니키비 케어는 천연 비타민 E를 나노화한 에멀전 기술을 도입, 피부 각질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하다비세이 ‘CHOI 약용 마스크 니키비 케어 28매입’은 매일 5분 집중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로,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고민 부위에 충분히 보습을 공급한다. 기존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대용량 박스형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 제품들은 일본 전국의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슈퍼마켓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크라시에 관계자는 “한국인 고객들의 높은 브랜드 선호도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팝업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이 ‘하다비세이 CHOI’ 제품의 효과와 매력을 현지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