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한2가 신규 지역 및 콘텐츠 공개를 포함한 2분기 로드맵을 예고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서버 이전 기능, 신규 지역 '리옴', 120 레벨 제한 장비, 편의성 강화 및 암흑도약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3일 진행 예정인 서버 이전 시스템은 서버 내 모든 정보를 다른 서버로 이전하는 기능으로 서버 이전 아이템을 사용해 진행한다. 서버 이전에는 레벨, 기간, 이전 횟수 제한이 있으며, 유저는 이전 조건에 따라 원하는 서버로 정보를 이동할 수 있다. 이어 신규 지역으로 등장하는 '리옴'은 111~120 레벨이 즐길 수 있는 구간으로 각 지역에 맞는 레벨 몬스터와 신규 장비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20레벨 제한 장비도 신규 출시된다. 새로운 장비엔 3가지 서브 옵션이 추가된다. 또한 다양한 무기, 문양 강화 및 승급 등 다수의 장비를 조합, 강화의 편의성을 위한 기능 개선도 대폭 지원된다.
오는 5월 중으로 '암흑도약'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암흑도약은 서버 간의 경쟁과 전략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이다. 시즌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시즌 중에는 일정 시간 동안 상대 서버로 자유롭게 이전해 서버 침공, 몬스터 사냥 등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 관계자는 "로한2는 한국과 대만에 쾌적한 서비스, 안정적인 매출로 서비스 순항 중이며, 2분기 중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콘텐츠는 로한2만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으니 보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