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 출시

2025-05-07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웅진식품이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선보여 한정 판매합니다.

웅진식품은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모델 발탁을 기념해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티즐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티즐 제로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자몽블랙티 3종에 한해서 출시되며 유닛, 단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패키지 하단 QR코드에 접속해 패키지 라벨 안쪽 난수번호를 기입하면 보이넥스트도어 대면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총 70명의 팬사인회 당첨자를 뽑을 예정이며, 2등 10명에게는 ‘덕질지원금’으로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합니다.

제품 난수번호 기입시 티즐 제로 6종 중 본인의 최애 티즐을 고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1등에게는 아이폰 17 프로를 증정하며 에어팟 맥스, 인스탁스 미니 에보, 올리브영 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재미 삼아 즐길 수 있는 티즐 버전의 MBTI 테스트인 ‘티즐 mbTEAi 테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은 5월부터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패키지 QR코드를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 경품은 추후 랜덤 추첨을 통해 오는 8월6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웅진식품 티즐 브랜드 매니저는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하는 티즐 캠페인의 일환으로 멤버들의 얼굴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3가지 패키지를 다 모으고 팬사인회 참여기회까지 노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웅진식품은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티즐의 첫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일부터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4월9일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기획팩을 온라인에서 선보여 1차 판매분이 조기에 소진되며 2차 판매분을 오픈했고, 2차 판매분 역시 조기 품절됐습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