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이언스, NAD+ 연구 기반 '프라임NMN' 4세대 출시

2025-02-21

FOX40 보도에 따르면, 세포 건강과 에너지 대사 연구가 지속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본사이언스가 NAD+ 수치를 고려한 영양 보충제 ‘프라임NMN’ 4세대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NMN(니코틴아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 함량을 높이고,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본사이언스에 따르면 ‘프라임NMN’ 4세대는 99.9% 고순도 NMN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NAD+ 수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NAD+는 세포 에너지 대사, DNA 복구 과정 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연구되고 있으며, 본사이언스는 이번 제품에서 효소 생합성 기술과 이중 항산화 공정을 적용했다.

업계에서는 NMN과 NAD+ 관련 연구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면서, 세포 건강을 위한 다양한 영양 성분들이 주목받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도 NMN 기반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프라임NMN’ 역시 이러한 흐름 속에서 출시되었다.

본사이언스 관계자는 “NAD+ 연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면서, NMN을 포함한 다양한 영양 성분들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라며 “프라임NMN 4세대는 현대인의 영양 균형을 고려하여 설계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현재 ‘프라임NMN’ 4세대는 본사이언스 공식 판매처 ‘비타어스’ 홈페이지와 지정된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