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공공서비스 부문 대상

2025-04-24

윤덕룡 대표이사 "일자리 전반의 다양한 정책과 혁신 이어 나가겠다"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위치 기반 AI 일자리 서비스 앱인 '잡아드림'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앱 시상식 중 하나인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5' 공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는 소비자 리서치와 산학 전문가 심사를 통해 기술력과 차별성을 갖춘 우수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발굴하는 대표적인 시상 행사다.

이번에 수상한 '잡아드림'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일자리 맵은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내주위의 일자리를 한눈에 보여주는 서비스로 워라밸(work-life balance)을 중시하고 직주근접 일자리를 선호하는 구직자 트랜드 맞춰 직관적으로 일자리 정보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관심 분야를 설정 및 사용패턴을 분석한 AI 맞춤형 일자리 추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문 직업 상담사의 1:1 비대면 취업 컨설팅도 가능하다.

윤덕룡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잡아드림의 혁신적인 일자리 앱 서비스가 인정받고 널리 알려져 더 많은 도민들과 이용자들이 공공 서비스에 쉽게 접근하고 높은 만족을 느끼게 되길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전반의 다양한 정책과 혁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잡아드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1141world@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