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고, '호텔 타월 홈서비스' 출시

2025-08-11

비대면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는 오는 14일 5성급 호텔 타월을 집으로 배송하는 ‘호텔 타월 홈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호텔 타월 홈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호텔 세탁 공정을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에 적용한 서비스다. 런드리고는 타월을 시작으로 침대 시트, 사계절 구스 이불, 가운 등 호텔급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런드리고 고객은 별도의 타월 구매 없이 런드리고 앱에서 서비스를 신청해 5성급 호텔 품질의 타월을 배송받고 반납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본 패키지는 데일리 타월과 콤팩트 바스 타월 각 7장씩 총 14장으로 구성된다. 필요에 따라 수량을 선택할 수 있다.

런드리고는 약 1만 3000㎡ 규모의 호텔 세탁 팩토리에서 축적한 운영 노하우와 자체 연구개발(R&D) 조직 ‘런드리이노베이션랩’이 개발한 모락셀라균 제거 레시피 등을 활용해 여름철 세균 번식과 냄새를 예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반복 세탁 후에도 타월의 청결함과 촉감이 유지된다.

런드리고는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1만 3500원 상당의 호텔 타월 패키지를 76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또한 선착순 2000명에게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포밍 크림 클렌저’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천석 런드리고 사업부문장은 “앞으로도 런드리고는 라이프스타일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하는 혁신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