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진주가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질풍가도’를 음원으로 낸다.
박진주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질풍가도’를 선보인다.
‘질풍가도’는 지난 2006년 방송된 애니메이션 ‘쾌걸 근육맨 2세’의 투니버스 자체 제작 오프닝곡으로,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멜로디와 가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박진주는 힘 있고 시원한 음색으로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긴 ‘질풍가도’를 완성했다. 폭발적인 가창력이 웅장하고 임팩트있는 사운드와 만나 듣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한 번 더 나에게 질풍 같은 용기를/ 거친 파도에도 굴하지 않게/ 드넓은 대지에 다시 새길 희망을/ 안고 달려갈 거야 너에게” 등 가사가 곡의 몰입감을 높이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박진주는 MBC의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질풍가도’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박진주만의 매력과 색깔을 담아 새롭게 완성한 만큼 ‘질풍가도’의 정식 음원에도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박진주는 이미 뮤지컬 출연은 물론, 각종 드라마와 영화의 OST 참여, 그룹 WSG워너비 활동 등으로 남다른 가창력과 다재다능한 끼를 입증했다.
특히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고스트 베이커리’에 이어 현재 뮤지컬 ‘라이카’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민경아, 노윤과 함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완료했으며,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진주의 리메이크 음원 ‘질풍가도’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