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세무·노무·대출·장비·인테리어까지 올인원 지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1월11일(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6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 & 컨퍼런스(DENTEX 2026)’에 참가해 치과 개원의 가장 큰 변수인 입지와 운영 리스크를 한자리에서 줄이는 올인원 개원 솔루션에 더해 새롭게 출시되는 네오체어 M7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오는 △개원상담존 △제품존 △상품존 △디지털존 △체어존 등 5개 존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올인원 개원 솔루션을 통해 인테리어·입지·세무 등 개원 준비 전반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올인원 개원 솔루션은 치과 개원에 필요한 입지와 세무, 노무, 대출, 장비, 인테리어 등 전 과정을 폭넓게 지원한다. 지역 분석과 고객 선호도를 기반으로 최적의 개원 입지를 제안해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치과영업 15년 이상의 경력자와 개원 컨설팅 전문가가 개원준비 절차 전반에 대해 한 번에 안내해주는 ONE-STOP방식으로 운영된다.

부스 내에서 다양한 제품 전시도 함께 진행한다. 체어존에서는 신제품 유니트체어 ‘NEO CHAIR M7’을 처음 공개하고, 현장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편안함으로 호평받는 유니트체어 ‘NEO CHAIR M5’도 함께 전시하여 주요 장점과 사용감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제·상품존에서는 즉시로딩 임플란트 ‘ALX-IT’를 비롯해 Cementless ‘CL-Link’,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 플라즈마 세척기 ‘EXPlasma W50’, 플라즈마 멸균기 ‘EXPlasma Z7X’, 임플란트 엔진 ‘NSK SurgicPro2’ 등 치과 진료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네오의 핵심 제품과 디지털 장비를 전시한다.
디지털존에서는 무치악 케이스에서 진료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SmileArch Scanbody Kit’와 구강스캐너 ‘MEDIT i900m’, ‘MEDIT i900C’, ‘Primescan Connect’, ‘Primescan2’ 등 각종 디지털 장비를 만나볼 수 있다.
개원 상담을 진행하거나 상담 후 계약을 체결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개원 상담을 진행한 참관객에게는 부스 내 캡슐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상담 후 설문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 권을 선물한다. 또한 개원 상담 고객 중 올해 실제 개원한 고객에게는 네오바이오텍 로고가 새겨진 고급 현판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