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닥스, 창립 25주년 기념행사 개최...AI 기반 차세대 전자문서 혁신 선언

2025-09-03

인공지능(AI) 전자문서 전문기업 유니닥스(대표 정기태)는 지난 1일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니닥스 창립 2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25년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비전을 전직원과 함께 공유하기위해 마련됐다. 직원들의 25주년 기념 인터뷰 영상 상영을 비롯해 대표 및 주요 임원들의 축하메시지, 케이크 컷팅 및 장기근속시상, 우수사원 표창, 랜덤박스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정기태 대표는 창립 25주년 기념사를 통해 “유니닥스는 지난 25년간 국산 PDF 솔루션 시장을 개척하며 대한민국 페이퍼리스 문화를 선도해왔다”며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고객의 신뢰를 얻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AI 기술과 페이퍼리스 역량을 융합해 차세대 AX(AI Transformation)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며 비전과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니닥스는 최근 PDF 솔루션 'ezPDF 에디터 4.0'의 출시와 교육용 서비스 'ezPDF 클래스'를 비롯하여, B2B솔루션 및 SI 비즈니스 등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공공 ·금융권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에 솔루션을 공급하며 국내 전자문서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정희 기자 jhakim@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