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애플,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온라인 확대

2026-01-05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035600)는 국내 Apple Store 전 매장에서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대 적용한다고 6일 밝혔다.

KG이니시스는 가로수길∙여의도∙명동 등 전국 Apple Store 매장에서 아이폰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결제 서비스 혜택은 2026년 1월부터 Apple Store 온라인까지 확대 적용된다.

특히, 온라인 무이자 할부는 2026년 1월 6일 오전 8시부터 시행됐으며, Apple Store 온라인과 Apple Store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현재 현대∙하나∙국민∙신한∙삼성 등 5개 카드사가 장기 무이자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적용 가능한 할부 기간은 6∙12∙18∙24개월이다.

또한, 할부 기간별로 적용되는 최소 결제 금액이 상이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6∙12개월 무이자 할부는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18∙24개월 무이자 할부는 120만 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이용할 수 있다.

KG이니시스는 이번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제품 구매 선택지를 제공하게 됐을 뿐만 아니라, Apple Store 온라인과 Apple Store 매장에서의 구매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다양하고 많은 고객층을 확보한 애플과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KG이니시스는 앞으로도 결제 영역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