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케미 맛집’ 정상을 향한 K팝 아이돌 그룹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에서 진행 중인 ‘아이돌 케미 맛집’ 투표는 아이돌 그룹 내 멤버들 중 남다른 케미로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조합을 대상으로 한 투표로 엔하이픈, 스트레이 키즈, 세븐틴 등이 글로벌 팬들의 열띤 지지를 얻고 있다.
엔하이픈 쿵야즈(성훈, 선우), 스트레이 키즈 쪽냥즈(현진, 필릭스), 세븐틴 비럴스윗(원우, 민규), 플레이브 야타즈(밤비, 은호)가 현재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놓고 1위 경쟁 중이다.
이 외에 트리플에스 소신즈(박소현, 신위), 라이즈 자석즈(쇼타로, 원빈), 트와이스 쪼꼬미즈(다현, 채영), 에스파 지민정(카리나, 윈터), 아이브 공주즈(장원영, 레이), 엔시티 위시 치즈볼즈(유우시, 사쿠야), 세이마이네임 주토피아(히토미, 준휘), 베이비몬스터 아사현(아사, 아현) 등도 상위권을 바짝 뒤쫓고 있다.
‘아이돌 케미 맛집’ 투표는 오는 25일까지 유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되며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캔버스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유픽에서는 ‘케이 베스트 액터’, ‘케이 베스트 싱어’ 투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