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투데이 디지털뉴스팀] 지난해 위메이드를 떠나 액션스퀘어로 복귀한 장현국 액션스퀘어 대표의 암호화폐 프로젝트 '크로쓰(Cross)'가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고 뉴스1이 보도했다.
20일 장현국 크로쓰 창립자는 X(구 트위터)에 크로쓰의 BI 이미지를 올렸다. 크로쓰는 '경계를 넘다', '어려움을 극복하다'의 의미를 담은 동사로 게임 내 경제를 토큰화해 게임 밖으로 확장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크로쓰 심볼은 중심에서 외부로 뻗어나가는 형상으로 '교차(Cross)'와 상호 연결을 상징한다. 블록체인 기술에서 중요시되는 분산 네트워크 및 교차 거래의 개념을 담았다. 또 중심부의 'C'는 크로쓰의 첫 글자이자, 모든 요소가 하나로 모이는 느낌을 강조했다.
장현국 크로쓰 창립자는 "블록체인이 특정한 프레임에 있는 경제를 그 프레임을 넘어서 새로운 디지털 경제로 나아가게 하는 기술이기에 크로쓰는 그 특징에 적합한 브랜드"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